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남북이 긴장된 해상 경계에서 포탄 사격 훈련을 하고 있다.

라이벌 한국은 취약한 2018년 남북 군사 합의를 위반하여 금요일 분쟁 해상 경계선을 따라 도발 훈련의 일환으로 바다에 포탄을 발사했습니다. 이번 사격훈련으로 인해 한반도 긴장이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문가들은 북한이 4월 남한 국회의원 선거와 11월 미국 대선을 앞두고 잇따른 무기 실험과 호전적 수사를 강화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이 금요일 오전 서해 경계선 북쪽 해상에서 200발의 포탄을 발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훈련은 북한이 약 1년 만에 처음으로 실시한 최전선 해상사격 훈련이다. 이성준 합참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북한의 포격은 “한반도의 평화를 위협하고 긴장을 고조시키는 도발행위”라고 밝혔다. 이씨는 한국은 피해를 입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맞서 한국군은 금요일 늦게 두 개의 국경 섬에 포병 사격을 가했지만 북한군은 즉각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국방부는 북한의 도발에 대해 강력히 응징할 수 있는 확고한 준비태세를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AFP가 인용한 북한 국영 매체에 따르면 북한은 금요일 자신의 행동이 한국의 위협에 대한 “자연스러운 대응이자 대응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당국은 남측 훈련을 앞두고 확성기를 통해 방송을 하고, 접경 5개 도서 주민들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 안전한 곳으로 대피할 것을 당부했다. 그들은 북한이 이에 대응하여 새로운 사격 훈련을 실시할 수 있다고 우려했지만, 현지 관리들에 따르면 북한군에서 의심스러운 활동이 감지되지 않아 몇 시간 후에 철수 명령을 해제했습니다. 한국의 서해 경계는 제대로 표시되지 않았으며 1999년, 2002년, 2009년에 유혈 해군 충돌을 목격했습니다. 북한이 주장하는 남한 전함의 어뢰로 인해 2010년 3월 남한 수병 46명이 사망했고, 북한의 연평도 포격 포격은 5개 사건 중 하나였습니다. 금요일에 대피 명령이 내려진 국경 섬 - 2010년 11월 한국인 4명이 사망했습니다. 2018년 합의에 따르면 남북한은 국경을 따라 설정한 완충지대와 비행금지구역에서 실사격 훈

태영그룹, 건설부문 부채조정 계획 그대로 유지


태영그룹은 위기에 처한 건설 자회사 태영건설(E&C)의 재무구조 조정 속에서 앞서 채권단에 제안한 4개 채무재조정안을 모두 이행하기로 했다.
 
정부는 월요일 태영그룹 구조조정 계획의 일부 진전을 인정하면서도 추가 대책 제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정부는 월요일 거시경제금융회의에서 “태영그룹이 4대 구조조정 계획을 끝까지 이행하겠다고 약속하면서 어느 정도 진전이 있었고, 채권단은 이 진전을 토대로 논의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채권자인 한국산업은행으로부터. “태영이 채권단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추가 구조조정 방안을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구안에는 자회사 태영산업 매각대금 1549억원을 태영건설에 투입하는 내용이 포함됐다. 폐기물 에너지 기업 에코빗(Ecorbit) 매각 및 태영건설에 투입; 골프장 운영업체인 블루원 지분을 담보로 매각을 추진하고 있다. 곡물 취급 및 저장 회사인 평택사일로의 지분 62.5%를 담보로 제공합니다.
 
태영그룹은 태영산업 매각대금 890억원을 부실 건설부문이 아닌 그룹 지주회사인 TY홀딩스 내 공동채무 해소에 썼다는 비판을 받았다. 정부와 채권단은 이번 조치를 경영책임을 회피하려는 시도로 보았다.
 
태영그룹은 주말 동안 청와대와 정부의 압력을 받아 당초 제안된 조건을 준수하겠다고 다짐했다.
 
태영그룹의 협조에도 불구하고 채권자들은 대주주들에게 현재의 구조조정 계획을 넘어 방송사 SBS나 모회사인 TY홀딩스 주식 매각이나 담보 제공 등 추가 조치를 요구하고 있다.
 
태영건설의 법정관리 가능성이 제기되는 가운데, 워크아웃 개시에 대한 최종 결정은 목요일 채권자회의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국과 한국, 대통령 국빈 방문 중 새로운 파트너십 체결

윤석열 총장이 3일간의 국빈방문을 위해 화요일 영국에 도착합니다. 영국과 한국은 윤석열 대통령이 3일간 국빈 방문하면서 국방 및 기술 협력을 다루는 새로운 장기 협정에 서명할 예정이다. 다우닝 스트리트 협정은 영국이 인도 태평양에서 영향력을 강화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싱가포르 및 일본과의 유사한 협정을 따릅니다. 윤 총리는 화요일부터 리시 수낙 총리와의 양자 회담을 갖고 수요일 다우닝가에서 협정에 공식 서명할 예정인 국빈방문을 시작합니다. 방문에 앞서 수낙 총리는 한국 기업이 영국에 투자하기로 약속한 210억 파운드를 지적했습니다. 무역과 투자가 이번 여행의 초점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케미 바데노크 무역장관은 업그레이드된 자유 무역 협정에 대한 새로운 협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영국은 2019년 한국과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했는데, 이 협정의 주요 목적은 브렉시트 이후 무역 흐름을 유지하고 불확실성을 제거하는 것이었습니다. Sunak 씨는 “장기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은 현재와 미래 모두의 번영과 안보에 매우 중요합니다. 두 국가가 혁신에 중점을 두고 신기술을 활용하며 국제 규칙 기반 질서를 수호하는 만큼 영국과 한국은 자연스러운 파트너입니다. “새로운 다우닝 스트리트 협정을 통해 우리는 투자를 촉진하고 무역을 촉진하며 글로벌 안정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이익을 보호하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우정을 구축할 것입니다. “이러한 긴밀한 관계로 인해 양국 간에 이미 210억 파운드의 투자가 촉진되었습니다. github.ES , github.ES , github.ES , github.ES , github.ES , github.ES , github.ES , github.ES , github.ES , github.ES , github.FR , github.FR , github.FR , github.FR , github.FR , github.FR , github.FR , github.FR , github.FR , github.FR , github.RO , github.

할로윈 크러시는 서울 군중 참사 이후 1년 동안 생존자들을 괴롭힌다.

혜민이는 2022년 10월 29일 밤 대한민국 이태원에서 일어난 일을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한다. 바로 그때 서울 중심부의 트렌디한 유흥가가 국내 최대 규모의 재난 중 하나가 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할로윈 축제 기간 동안 대규모 군중이 급증하여 150명 이상이 사망하고 온 나라가 휘청거렸습니다. 당시 이태원의 한 노점에서 이모(22)씨는 사촌형 에이미와 함께 있었다. 그들은 그 지역의 거리와 골목길을 따라 늘어선 수많은 바와 레스토랑에 모인 수백 명의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혜인은 점점 더 붐비는 거리에 공황이 어떻게 퍼지기 시작했는지 잘 기억합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공기와 공간을 차지하기 시작했는지; 상황이 얼마나 빨리 통제 불능 상태에 빠지기 시작했는지. 혜씨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완전히 다른 장면이 됐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그녀가 도망쳐 나오려고 했을 때 "발로 차고 비명을 지르고" 있었고 그녀는 바닥에 쓰러졌습니다. "나는 실제로 군중 속에 살인자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가 바닥에 누워 있는 곳에서 그녀는 다른 사람들을 볼 수 있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할로윈 의상을 입고 있었고 많은 사람들은 이미 죽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시간이 지났지만 할로윈에 일어난 일을 잊을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아직도 거의 매일 악몽을 꾼다." 밤이 되면 159명이 숨졌는데, 이들 중 상당수가 20~30대 젊은 청년들이었다. 혜씨는 심하게 짓밟혀 발목이 부러지고 심한 타박상을 입어 몇 주 동안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며칠 동안 고통스러운 편두통을 겪었습니다. SC: www.9news.com.au

IMF 총재, 성급한 통화완화 경고

국제통화기금(IMF)의 크리스탈리나 게오르기에바 전무이사는 회복 조짐에도 불구하고 중앙은행이 인플레이션 통제를 완화하는 것은 아직 이르다고 말했다. IMF 총재는 이날 서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인플레이션 통제의 마지막 순간에 일부 국가들이 성급하게 승리를 선언하는 것을 역사를 통해 보아왔다”고 말했다. 게오르기에바 총재의 발언은 수요일 미국 연방준비제도(Fed) 통화정책회의 직후 나온 것으로, 긴축 캠페인이 거의 마무리될 것임을 시사해 내년 금리 인하 기대감이 높아졌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완화되고 있지만 각 나라마다 다른 단계로 나타날 것입니다. 중앙은행은 상황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IMF 총재는 “효과적인” 정책 대응 덕분에 한국 경제가 상당한 회복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한국은행이 지난해부터 확고하고 엄격한 통화긴축을 시행하고 있는 반면, 금융당국은 재정정상화를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통화당국과 재정당국의 이러한 협력은 물가통제 대응을 가속화하고 경제성장에 대한 부담을 완화시킨다”고 말했다. 그리고 두 금융 기관 간의 이러한 파트너십은 계속되어야 한다고 그녀는 강조했습니다. 게오르기에바 총리는 한국 경제 성장률이 올해 1.4%에서 내년 2.2%로 오르고, 인플레이션은 2024년 2%대까지 진정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당분간 통화정책금리는 중립 수준 이상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한국은행은 다양한 상황 전개를 면밀히 모니터링해 정책을 결정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게오르기에바 총리는 어제 이창용 한은 총재, 추경호 기획재정부 장관과의 회담을 통해 한국 정부와 IMF가 정책 방향에 대해 "동일 입장"임을 확인했다. 그녀는 올해와 2024년 성장률이 약 3%로 예상되는 세계 경제 성장에 대한 IMF의 긍정적인 전망을 공유하면서 지속 가능한 회복을 위해 개별 국가 중앙은행의 지속적인 노력을 촉구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양극화가 심화되면서 회복이 더디